이러한 멋진 낚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2020. 6. 2. 13:13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멋진 낚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낚시를 배우는데 관심이 많았는데 가르쳐 줄 만한 사람을 모르십니까? 글쎄, 너는 운이 좋구나; 다음 기사는 네가 낚시를 해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줄 뿐만 아니라, 어떻게 낚시에 능숙해지는지도 가르쳐 줄 거야.




만약 여러분이 더 많은 물고기를 잡고 싶다면, 갈고리가 날카롭게 유지되도록 조심해라.


갈고리가 날카롭지 않으면 물고기는 미끼에 관심이 없을 것이고, 당신은 물고기를 하나도 잡지 못할 것이다.


낚시 여행을 떠나기 전에 낚싯바늘을 갈거나 새 낚시바늘을 사십시오.




플라이낚시를 시도해봐! 플라이낚시는 많은 장점이 있지만, 일반 낚시와는 정말 다르다.


낚싯대, 릴, 리어의 모든 것이 이 낚싯대만의 독특한 것이기 때문에 이런 낚시 스타일을 시도하려는 사람들은 제대로 된 장비를 갖추어야 한다.




낚시 전문지식이 부족하고 이 종목에 처음 입문한 사람이라면 베이스 낚시를 해보고 싶을 것이다.


다른 물고기에 비해 베이스는 교양이 떨어지고 잡기 쉬운 경향이 있다.


베이스 낚시는 경험이 있을 때에도 보람 있는 싸움을 걸 수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즐거움을 제공한다.




살아있는 미끼는 보통 가장 많은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줄 것이다.


어떤 호수나 개울에 있는 물고기는 당연히 그 지역에 사는 종류의 벌레를 먹는 데 익숙하다.


해안에서 어떤 미끼가 있든지 간에 물릴 가능성이 가장 높다.


인공 미끼는 또한 어떤 지역의 자연적인 미끼를 모방할 때 더 성공적이다.




수심이 깊은 지역을 찾아라.


강에서 낚시를 할 때는 특히 깊은 수역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물고기들은 특히 날씨가 따뜻할 때 이러한 지역으로 이주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또한 수영을 하고 큰 선창과 바위에 가까이 머무르는 경향이 있다.


좋은 장소를 찾았으면, 향후 낚시 여행을 위해 그것을 기록해 두어라.




종종 간과되는 태클 박스 필요성은 날카로운 칼이다.


이것은 잊어버릴 경우 큰 두통을 일으킬 수 있는 중요한 도구다.


날카롭고 품질이 좋고 녹슬지 않는 낚시칼을 반드시 가져야 한다.




물고기 잡는 사람은 누구나 확신하고 낚싯바늘을 제대로 맞추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 단계는 특히 당신이 리어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중요하다.


낚싯바늘을 제대로 세우지 않으면 물고기를 잃을 위험이 있다.




손에 무슨 냄새가 나는지 알아라.


손에 향수나 다른 향이 너무 많이 묻으면 그 냄새가 미끼로 옮겨질 수 있다.


만약 물고기가 이상한 냄새를 감지할 수 있다면, 그들은 아마 미끼를 물지 않을 것이다.




낚싯줄에 묶는 표준 매듭을 배울 수 있다면 낚시 능력에 도움이 될 것이다.


낚싯줄에 매듭을 묶는 것은 물고기가 물었을 때 갈고리가 떨어지지 않도록 보장할 뿐만 아니라 필요에 따라 신속하게 장비를 교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지역에서 조금만 연습하면 멀리 갈 수 있다.




낚시는 여러분이 배울 수 있는 것이고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


낚시의 가장 좋은 측면 중 하나는 흥미로워지기 위한 간단하고 편안한 취미라는 사실이다.


그 간단한 사실은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낚시를 좋아하는가 하는 것이다; 그것은 그들이 긴장을 풀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