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훌륭한 조언을 통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십시오.

2020. 6. 2. 13:13카테고리 없음


이 훌륭한 조언을 통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십시오.




스트레스는 많은 원인이 있을 수 있고, 사람들은 다르게 반응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반갑지 않은 스트레스에 어떻게 긍정적인 방식으로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해 확신이 없다.


이 기사는 스트레스에 대처하고 스트레스가 없는 환경을 만드는 다양한 방법을 다룰 것이다.




너는 가능한 한 스트레스 수준을 조절해야 한다.


높은 스트레스 수준이 장기간 지속되면 고혈압, 심장마비, 뇌졸중, 위궤양, 우울증, 불면증, 근육통과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적절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삶에서 가중되는 스트레스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러한 질병의 위험을 줄일 것이다.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모든 것들을 바로 내려놓고 1부터 10까지의 숫자를 대세요.


사소한 문제부터 시작해 10시에 재난까지 이 방법은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 스트레스를 주어서는 안 되는지를 배우고 그 순간들을 관점으로 바라보도록 도와줄 것이다.




한두 문장이 긴 개인적인 확언을 하는 것은 인생에서 중요한 것에 정신을 집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신을 더 스트레스 받게 할 수도 있는 자신에 대한 의심을 잠재우기 위한 만트라로 사용하라.


자신이 유능하고 침착하며 자신만만하여 침착하고 스트레스도 받지 않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스스로를 안심시키십시오.




애완동물의 도움으로 스트레스가 해소될 수 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애완동물과 잠시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현저히 낮출 수 있다.




당신이 겪고 있는 스트레스에 대해 쓰세요.


불안감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불편하다면 감정을 종이에 적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해방감과 통제력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 일지를 보관하면 나중에 출품작을 보고 과거의 스트레스 상황을 어떻게 해결했는지 볼 수 있다.




해롭지 않아 보이는 몇몇 활동들은 스트레스를 유발하거나 증가시킬 수 있다.


인터넷이나 블로그나 포럼에 글을 올리거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길 수도 있지만, 너무 오래 하면 욕구를 게을리하기 시작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다.


이러한 활동에 소비되는 시간은 잠을 자거나 건강한 식사를 준비하는 것과 같은 다른 것들을 위해 당신의 시간을 줄여준다.




꽤 긴장된 기분일 수도 있지만, 술에만 급급해서는 안 된다.


친구들과 외출을 할 때 맥주나 와인 한잔을 즐기는 것은 용인되는 것으로 여겨지지만, 매일 밤 술로 눈을 돌리는 것은 특히 지나친 것은 심각한 문제를 요구하고 있다.


이것은 쉽게 당신을 깨기 어려운 하강 사이클로 밀어 넣을 수 있다.




스트레스가 없는 삶을 사는 것은 불가능해 보일 수도 있지만, 누군가의 손이 닿지 않는 것은 아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다른 스트레스의 원인에 더 익숙해지면, 당신은 이러한 것들에 대한 노출을 피하거나 줄이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요소들이 모여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배운 것을 사용함으로써 스트레스를 효과적이고 장기적인 방법으로 다룰 수 있을 것이다.